그리고 전날에도 왔었으나 정기휴일로 못갔던;; 테무진;;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한입교자의 원조가 되었다고 하는..



일단 메뉴를 보자... 응?



메니유우 ㅋㅋ (눈에게 말하다) = 메뉴 이런 다자레같으니 ㅋㅋ 여튼 한입사이즈라하는 군만두를 주문



일단 자리에 기본 구비되어있는 어메니티는;; <- 어이; 이렇게 소스 등등



그리고 메인 캐스트는 이렇게;; <-



힐끔 보니 내가 앉은 카운터석말고 테이블도 있꼬 방도 있는듯..



와우~ 유명인들의 싸인들..



내가 앉은 쪽은 이쪽.. (밥시간이 애매해서 사람이 없는; 원래는 유명 맛집;)



자 결국 나오신 교자



좀더 가까이 땡겨보면 이렇게..



한국식으로 뒤집어보면 이렇게..



속도 파헤쳐보면 이렇게.. 눈깜짝할 사이즈에 먹어버린;; 맛은 그냥 만두랑 비슷했던듯?



주방은 대충 이렇게 생겼었군..

+ 자세한 위치와 설명은 아래를 클릭



Posted by vetsu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