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유치해서 안본다고 해놓고 3화까지 다봤다-_- 보다보니 잼는걸;; 암생각없이 웃을수있어 좋 ㅋㅋ



얘들만 나오면 좀 재미가 없지만-_-



많이 들어본 이름이다 했더니 고쿠센 교감이름이더라-_-




인기순위;; 히메지마 나와-_-



이걸 3화까지 보게한건 진짜 토마의 힘;;



머 이런 사소한 농담들도 잼고 ㅋㅋ



사노의 매력이 되어줄 갭은 이것인데 글쎄요..



엔딩보다 오프닝 노래가 신나고 좋 ㅋㅋ 그리고 메인테마도 신나고.. (갑자기 칭찬모드냐; <- 전변덕스러우니깐요)



파파라치 한장씩 비닐포장했어; 저 리얼함;



벌써 나온 나카츠의 짝사랑;; (근데 계기가 그닥;)





확실히 사노보다 나카츠가 맛있는 역.. (커피프린스에서는 나카츠같은 캐릭이 주인공이더만;)



으핫 딱 상대학교 라이벌처럼 생겼어 ㅋㅋ (그나저나 연습은 안하고 매회 사노에게 찝쩍;)




한회당 호러하나씩 나오냐-_-




그니까 니들이 젤 잼없다고;; (하나당에서는 주인공 둘만 만나도 잼썼는데..)



축구시범? 약하다.. 했더니 스트립축구였냐 ㅋㅋ



더한 스트립이 나올뻔했으나..



여장으로 무마..




아놔 진짜 토마땜에 봐 ㅋㅋ 웃기고 귀엽고..



음... 너도 귀엽다고해줄께..



문제의 그씬이군..



꺄오 우치! (섹시로보에서는 욧짱! 비쥬얼은 욧짱 그대로;;)

여기까지가 2화.. 시청률은 2화중 드물게 올라서 16.8%



오빠방문에 낼름 여장(?)을 하고;;



여기서는 좀더 확실히 정색을 했어야 웃긴데;;



다들 슬슬 피하고 ㅋㅋ




생각보다 빨리..



으핫 이것도 웃겼고 ㅋㅋ (근데 얼굴 안보시는군요 ㅋ)



유치함에 적응되고있다 -_-




너도 츤테레? (야바이야바이야바이; 역시 그분의 친구;)



확실히 태도는 많이 남자다워진듯..



안나오면 섭섭한 나카츠 도키도키씬



우리도 조큼 도키도키하게 했 ㅋㅋ 그랬는데....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모가아냐댄스 어쩔껴;
나카츠 완전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여기만 오면 처지고; 그래서 결국 최종회때쯤 가서 뛰겠다는거야?



그래도 은근 상반신 누드씬이 많은 남자주인공;



은근 다들 귀여워 <- 어이;

여기까지가 3화 시청률은 조큼 떨어진 16.5% 그래도 높네.. 역시 연애코믹이 시청률 잡는데는 도움..

4화도 봐야지~

'허구헌날 일드 > 2007년 3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타루의 빛 2화 - 15.2%  (14) 2007.07.22
아빠와 딸의 7일간 2, 3화  (8) 2007.07.21
수험의 신 1화 - 14.7%  (3) 2007.07.19
여제 1화 - 12.4%  (12) 2007.07.15
야마다 타로이야기 2화 - 15.9%  (4) 2007.07.1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