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야후! 재팬 테레비 (http://tv.yahoo.co.jp/) - 계속 갱신 예정




4화 (2005. 11. 11)

◇꽃보다 남자◇도묘지(마츠모토 쥰) 와의 약속의 장소에 늦게 온 츠쿠시 (이노우에 마오). 2사람이 들어온 빌딩의 엘리베이터내에 갇혀 버린다. 결국 , 사람들을 부르지 못하고 그대로 하룻밤 보내게 된다. 이튿날 아침 , 구출된 츠쿠시가 등교하면(자) , 학생들의 태도가 호의적으로 변했다. 츠쿠시는 일련의 사건을 학교를 쉬고 있던 사쿠라코(사토 메구미) 에 이야기하지만 , 사쿠라코는 도묘지가 걱정으로 어쩔 수 없다. 한편 , 소지로(마츠다 쇼타) 과 아키라(아베 츠토무) 는 츠쿠시의 친구 유키(니시하라 아키)를 만나 , 츠쿠시와 도묘지의 교제에 문제가 있으면 고한다



5화 (2005. 11. 18)

◇꽃보다 남자◇스캔들 사진으로 도묘지(마츠모토 쥰) 에게 사과한(?) 츠쿠시(이노우에 마오). 사진을 찍은 범인을 찾으려고 사쿠라코(사토 메구미) 에 협력을 부탁하지만 거절당한다. 결국 , 짬을 주체 못하고 있던 니시몬(마츠다 츠바사태) 이 신청하고로 그와 행동을 같이 하는 것에. 사진에 찍히고 있던 남성의 반지를 실마리에 호스트 클럽으로 향한다. 그 당시 , 사쿠라코는 사진의 건을 확실히 하자고 해 도묘지를 꾀어내고 있었다. 거리에서 사쿠라코와 함께한 도묘지를 본 츠쿠시는 아무말도 할수없었다. 호스트 클럽에서 방심했던 츠쿠시는 사쿠라코에게 불려 간다.




6화 (2005. 11. 25)


◇꽃보다 남자◇도묘지(마츠모토 쥰) 는 귀국한 루이(오구리순) 에 , 츠쿠시 (이노우에 마오) 와 사귀고 있다고 보고. 루이를 좋아했던 츠쿠시는 당황해 부정하지만 , 루이는 신경쓰지않는다. 츠쿠시는 그의 태도가 바뀌었던 것에 불안을 느낀다. 그 당시 , 도묘지의 언니(누나) 츠바키(마츠시마 나나코) 는 , 남동생과 츠쿠시의 교제를 인정하면 좋겠다고 어머니 카에데(카가 마리코) 에 부탁하고 있었다. 그리고 , 츠쿠시는 도묘지의 생각을 시험해 보기 위해서(때문에) 유키(니시하라 아키)들과의 더블 데이트를 제안한다. 츠쿠시는 도묘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루이를 만나 , 프랑스에서의 일을 묻는다. 루이는 자신의 무력함에 낙담하고 있었다.




보통 금요일이면 다다음주 내용이 올라오는데 7화는 아직.. 해리포터와 맞설 화라 상당히 걱정되는데..


7화 (2005. 12. 2) - 야후가 아니라 TV잡지에 실린 내용이라고 함. 변경 가능성 있음 (TV가이드에 실린 예고라고..)


루이와 껴안고있던 츠쿠시를 목격해 , 도묘지 대 격노. 루이에 절교 , F4로부터 제외한다고 한다. 그런 도묘지에게 화내지만 , 무시되어 쇼크를 받고 있는 츠쿠시를 루이가 데이트 신청한다. 니시몬과 미마사카가 도묘지에 , 루이에의 보충의 생각으로 잡지 보이지만 , 그것이 화근이 된다. 루이와의 데이트 당일에 도착하고의 집 앞에 도묘지가 와 , 가지 말아라 라고 하지만 츠쿠시는 데이트에. 그런데 츠쿠시는 기사를 읽는(니시몬과 미마사카가 도묘지에 보인 잡지일까? )
데이트중 , 츠쿠시는 도묘지만 생각해 내 버린다. 2명을 미행하고 있는 도묘지의 앞에 사쿠라코가. 가게로부터 나온 루이와 츠쿠시와 마주친다 그리고 츠쿠시와 도묘지가 싸움.


_M#]


8화 (2005. 12. 9)


츠쿠시 (이노우에 마오)는 ,도묘지(마츠모토 쥰)로부터 , 빌딩의 옥상에 오라고 전화로 불리지만 , 츠쿠시의 아버지(코바야시 스스무)가 정리해고 되었다고 듣고 쇼크를 받아 그것에 갈 경황이 아니다. 게다가 , 아버지가 500만엔의 빚을 만들어 버려 , 집에 나쁜 남자들이 종용하러 오는...
츠쿠시에게 천체 망원경으로 토성을 보여 주려고 생각하고 있던 도묘지는 , 그런 사정을 완전히 알지 못하고 , 전화도 받지않는 츠쿠시에게 화가 난다.
부친의 재취직도 뜻대로 되지 않은 채 , 빚을 갚기 위해서 휴학계를 내고 아르바이트에 힘쓰는 츠쿠시는 ,하나자와 루이(오구리순)로부터 , 뒤에 츠카사의 어머니·카에데(카가 마리코)가 움직이고 있을지도 모르다고 들어 , 카에데의 사무실에 들이닥친다.


츠바키(마츠시마 나나코)는 츠쿠시에게 일본 제일의 여고생을 뽑는 TOJ(틴 오브 재팬) 에 출장해서 우승 상금의 500만엔으로 빚을 갚고, 츠쿠시와 츠카사의 교제를 어머니로부터 인정하게 하자고 한다. 떨어지면 안된다는 모토로 TOJ에 도전하는 츠쿠시는 , F4로부터 예의범절 , 어학 , 악기등의 맹특훈을 받는다. 한편 , 풍은 , 츠쿠시에 대항하는 상대로서 TOJ에 츠카사의 약혼자의 아야노(사카이 아야나)를 보내고 있었다….


9화 (2005. 12. 16)


◇꽃보다 남자(최종회)
◇츠쿠시 (이노우에 마오) 는 츠바키(마츠시마 나나코) 의 제안으로 , 일본 제일의 여고생을 결정하는 콘테스트에 참가.
1차 심사로 특기를 피로해 ,2차 심사의 패션 센스 대결에 진행된다.
하지만 유리코(세토조비) 등의 음모로 의상을 찢어져 버린다.
그 당시 , 도묘지(마츠모토 쥰) 는 결단을 강요당하고 있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