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나카츠 버전 ㅋ



낚였 ㅋㅋ



모야 이 츤테레 ㅋㅋ



잘생겼다 토마




생각해보면 여기도 복층.. (요즘 복층에 관심많아서)




혼자 착각하는 나카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이렇게 이어지면 신선한 반전이겠는데 ㅋㅋ



사리곰탕?



쌍둥이?






이번화는 진짜 내용없었 ㅋㅋ 이렇게 내용없이 이벤트만 있으니 오란호스트부 보는것같 ㅋㅋ



이젠 여자옷이 어색한건;;




역시 나카츠 이이야츠다나~



이런거 진짜 어색하더라;; 오구리;; 츠쿠츠카(츠카츠쿠아님 ㅋ)가 그립던 둘의 언쟁..



당신도 마네?



카미나리몬 ㅋㅋ



히바리 좋아 ㅋㅋ




확실히 오구리는 체육복입는게 멋있네 (그리고 앞머리 올리는게)



난다고레;;;;



만화처럼 멋있진않던;;



이쁘네 미즈키..





두둥~ 근데 니들 벌써 6화인건 아니? 뭔가 좀더 진전이.. (커피프린스는 이미 밝혀졌거든;)




자 다음주는 어케 되느냐~



다레????



이쪽 커플인가 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