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진 다른 드라마들보다 한달늦게 시작한 스시왕자;;



매주 바뀌는 오프닝 그 첫번째.. 킨키 노래도 괜찮던데.. 킨키노래가 드라마주제가 오랜만;;



흰피부, 찰랑거리는 머리를 놀림당하는 스시왕자;



라이오닐 리치;; 하나당에서 거리의 외국인들이 도련님 놀릴때 쓰던 그분-_-



으하하하 세상에 코이치를 펀치파마를 시키다니;; 대단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메 스시 ㅋㅋ 그러게 이름이.. 그리고 3살 어리지만 생일이 1월 1일.. 세심도 하셔라 ㅋㅋ



바람불면 돌아오는 생머리;; 스트레이트해도 금방 돌아오는 어떤 츠카사랑은 반대;;



너 지금 어딜 밟고있니;;;;



개인적으로 남자 저정도 머리길이 쫌 좋아하는 ㅋ



대단하신 스승님  ㅋㅋ



그래도 이러저러 서비스도 받으시고;;



히로인은 우리 시게루.. 머리 길렀구나!



그리고 나카마루;;



그닥 비중은....




캐릭 등장에 다들 굳었 ㅋㅋ 뭔가 츠츠미스럽 ㅋㅋ



적군(?)에 피칸치 니노아버님;;



어떻게 저런 할아버지, 아버님 사이에 강한 생머리 유전자가;;




흠.. 이거 웃어야하는 장면인지 슬퍼해야하는 장면인지 무서워해야하는 장면인지.....



이분이 스승님;; 첨보는분이네;



어릴적 스시왕자 귀엽 ㅋㅋ



석양도 좋네 오키나와라고 했던가



또 정의감 강한 우리 시게루 ㅋㅋ



뭔가 몸을 쓰는거 어울리는듯.. 워낙 춤도 무대도 오래해온 코이치라



아이돌팬들은 이런거 좋아하지 ㅋ




그나저나 이쪽 츠카사도 일어는 약한듯;; (그리고 반년동안 '츠카사군'을 외치고있는 시게루;)


아마 이분이 새로운 스승이 될.. (경비아저씨;)



얼굴 낀 상태로 ㅋㅋ



대단하오 ㅋㅋ (이거 뒤에서 코이치가 흉내낸거 웃겼는데 캡쳐안했네;)



힘도 좋으셔 ㅋㅋ



으핫 ㅋㅋ 피칸치 아이바 생각나네 ㅋㅋ 역시 츠츠미상 다운 장면



뭔가 확실히 소년만화스럽군 ㅋㅋ



사고치고 OTL하고있는ㅋㅋ 귀엽




이 진지한 대화도 웃어야할지;; (학교를 부시고 섬을 부시고;;)




그렇게해서 만든것도 ㅋㅋ 아 진짜 츠츠미상 ㅋㅋ





여튼 츠카사 각성! 어떻게 될것인가!



팬서비스 ㅋㅋ



확실히 몸놀림이 곱네 (코이치 쫌 이뻐함)



이건또 모야 ㅋㅋ

계속 볼지는 음.. 두 주인공은 다 좋아하는데 전형적인 소년만화 줄거리를 그닥 안좋아해서;
지켜볼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