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아직 안올렸더만-_-



버닝소녀 두명;;



볼수록 귀엽네.. 미카코양




망상소녀 그녀덕분에 다양한 코스프레도 볼수있고



오 멋있으십니다



전에도 저렇게 록뽄기힐즈가 보였던가;;



너무 좋아하신다니깐



지금보니 아래가 물이네.. 식물원멋있네



에리;;; 밤비랑 헤어지고 오더니 너무 망가진다;;



땀흘리고 일하는 니노님께



수건을 건내준 사람은..






틀려;;;



집사3명 ㅋㅋ



이 두사람은..





만지고 만져졌던 관계였지 ㅋㅋ



미무라 타로 두사람은 너무 BL ㅋㅋ



머리 푼것도 귀엽네




망상중 젤 멋있었던 장면, 특히 당당한 표정이



하지만 가격이 싸! 이런게 너무 어울리시는 타로사마;;



이길은 혹시..




내가 그렇게 찾아헤매던 길이구나;; 담에 도쿄가면 꼭!!



대단하오!



첨으로 실시간으로 보면서 소리질렀던 ㅋㅋ 저..저체조는 ㅋㅋ



이거잖아 ㅋㅋ



그리고 이 소녀가 뛰어온 길도...



여기고 말이지.. 너무 접점 많다니깐 ㅋㅋ (너만 그렇게 보는거야;;)



진짜 웃겼던 타로의 흉내내기 ㅋㅋ




이 장면은 마이보스에서 본거같은데;;




여튼 성공! 근데 진짜 크긴 컸구나; (거의 비게쟎;)



언제나 감동적인건 하나씩..



으핫 가면까지..




귀여우십니다



니노님.. 집에 가는길에 들리는 이 계단을 통해




누군가 왔다..







바로 이분;;;;




이 아니라 아버님  (여튼 니노님 집부근 레스토랑에 그분이 일하고 계시니 잘 찾아보세요;;)
 
여튼 4화에는 아버님 등장 ㅋㅋ 여기까지가 3화 시청률은 16.5%




여튼 어머님만큼 철없는 아버님;;



여전히 삽질하는 두사람;



귀여운 타로




뉴페이스 등장!



일본에서는 S.M에 대한 얘기가 많아지는거같은 느낌이?




이뻐요!



사이고부부가 생각나는 색감; (이오지마 지워서 캡쳐는 없다;)




치아가 인상적인 아버님;;



그나저나 타쿠야가 가져온 푸딩..



이거잖아;; 교토에서;; 먹고싶다;;



도련님들은 장난감방이 다들있었나보군;



개인적으로는 완성된거보다 이쪽이 맘에들



귀여워요! (계속 이말만 하고있군;)



서민소녀들의 최대무기인가;; 쿠키굽기;





땀에 젖은 모습이 더 좋 ㅋㅋ




솔직히.. 잼은 없었.. 지..



이것도 그닥 잼있진..



이쪽도 어울리시는 ㅋㅋ 진정 코스프레드라마 ㅋ



근데 원작보다 너무 에피소드를 평범하게 만드셔서;; 아쉽;;




좋아하는 이 에피소드는 없었어도;;; (그럴만하지만;) 그래도 밍밍해졌 OTL



그래도 하나씩은 꼭 감동적이니깐..



드디어 나오는건가!!!!!!!!!!!!!!!!!!!!!!!!!!!!!!!!!!!!!!!!!!!!!!!!!!!!!!!!!!!!!!!!!!!!!!!! 기대하마 너의 활약!!!!!!!!!!!!!!!!!!!!!!!



어울리십니다 ㅋ



역시 여름이라 ㅋㅋ

4화 시청률은 꽤 많이 떨어져서;; 13.7%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