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나온 귀여운 소녀.. 설마 마카네군인가? 완전 귀엽



아 중독성 강해 이노래-_- 이거 캡쳐하려고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입에서 안떠나-_- 세슌 소레와 피치피치;;



20살 그대로의 키리야마군 친구들 ㅋㅋ



이언니 쫌 이쁘지..



도레안 그레이 (근데 결국 그림 설명은 없었잖아 -_-)



나름 팬서비스? 온천이라..



중간 로고장면의 저 캐릭터 보는것도 재미중 하나.. 천천히 나오다가 수건 떨어지자 빨리 들어가던 ㅋㅋ



고양이 인형 눈썹에 ㅋㅋ



근데 슬슬 자백이나 몰래 엿듣기가 넘 많아집니다;




경치좋구나.. 근데 직장동료끼리 온천이라.. 민망할듯;;

여기까지가 6화 시청률은 13.5% 온천씬 덕분인가 ㅋㅋ 일9보다 시청률이 높았던 심야 드라마;;




닮았어 ㅋㅋ



역시 쥬몬지 넘 좋아 ㅋㅋ



계란으로 다양하게 ㅋㅋ



이번 캐릭터는 배구공 맞고 해롱해롱



어머니배구 대회가 소재였거든 ㅋㅋ



고쿠분 언니다아아



맛있겠다 이노시시 나베



대강대강 마을 막 여자가 남장해서 나오고 ㅋㅋ



아놔 쥬몬지 ㅜ_ㅜ 마침 내가 갖고있던 걸 던져주었지 ㅋㅋㅋㅋ



쿠마모토상도 귀엽고 ㅋㅋ



아놔 뒤에 나무로 에펠탑 ㅋㅋ



저분은 오오쿠에 고정으로 나오시는 분이 아니던가;;



진짜 이번화에 가장 귀엽던건 쿠마모토상 ㅋㅋ



피칸치의 그분;;; (본이 가와이! 했던;;)

여기까지가 7화 시청률은 다시 제자리 돌아가서 11.7% (온쳔 효과좋네; 밤비노도 마지막회 다같이 온천 어때요;;)



보기 좋구만 두사람;




하지만 정말 모야;; 싶었던 꿈이야기;; 어찌 점점;;



제법 훌륭한 작품 ㅋㅋ (근데 시효과는 맨날 놀기만 해;)



다같이 따라하는것도 귀엽 ㅋㅋ



으하하



오야꼬동 좀 먹고싶구나;



자백하는 방법이 너무 ㅋㅋ



의외로 청순하니 어울리던..



아놔;;;;;; 야채의 기분이 아니라 아라시의 기분을 알게되지않으셨을지;;



ㅋㅋㅋㅋ 미카즈키군



오랜만에 오다기리죠 다웠던..



최근 다시본 와자아릿에 나왔던 그 동물원인듯..



이번화는 완전 미카즈키군의;;



강아지 귀엽다



이번엔 실려나가는 캐릭터



아놔 쥬몬지 ㅋㅋㅋㅋ



추리 설명도 미카즈키군이..



아무리 이젠 트릭보다 개그위주라지만 너무 자백이 많아;;;;



미카즈키군도 한번 해보고싶었을꺼야 ㅋㅋ



아놔 쥬몬지3 ㅋㅋㅋㅋ

최고로 정신없던;; 8화 시청률은 11. 2%

그나저나 다음화가 벌써 최종화;; 9화에서 끝나네;; 그만 볼까했는데 마지막이라면 마지막까진 봐야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