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사람의 장난질이 좋아 ㅋㅋ



미키오는 잘도 안아 돌리네;



아니 친구들 앞에선;;



과연 도예가의 길은;;



홀복은 바카날레쪽이 이쁘네^^



어디서 많이 본 장면인데;; (조개라던지; 접시라던지;)



당고다 당고;;



흠.. 이러니 아쉽단말이지; 켄조가 더 힘내줬으면 하고.. 아쌀 타다 - 요시다를 응원할수없는 이유




오 그렇지 이렇게 어긋나는게 연애물의 정석-_-



방한복이라고하나 스스무도 입었던..



결국은 이렇게 끝났던;; 도묘지도 그렇고 맨날 한발작 늦어;

여기까지 6화 시청률은은 17.4%



뭔가 과거로 돌아가면서 최근의 일본의 붐을 다 훝고 가는듯..




귀여운 두사람^^ 아 드라마 상큼해



넌 좀 답답해-_- "스키"가 왜 그리 어려워;;



점점 카메라가 화려해지는 미키오



아놔 이토센세 ㅋㅋ



자자 물풍선 등장!






뭔가 너무 전형적인 청춘의 추억만들기 재료들이지만 그래도 이쁜애들이니 그림이 되는구나



뭔가 유카타 무늬도 캐릭에 맞는..



아니 그니까요.. "너나 잘하시라니깐요 -_-"



츠루의 대사들은 좀 감동적..



안타깝다 진짜;



분위기못읽는것도 때로는 도움이 됩니다



에효 켄조 바보!



눈치빠른 미키오.. 그나저나 안경쓰면.. 야노.. 인데..

여기까진 8화 시청률은 14.6% (왜 확 떨어졌지)



으하하 DKNY



나무가 푸르르건만 엄청 추운듯;;



아놔 이토센세 ㅜ_ㅜ 치마 넘 야해요!



역시 상큼한 후타리



계산해보니 2004년 말이던.. 그때 하나와상 기억난다 ㅋㅋ 와자아릿에도 나왔었는데..



드라마가 지날수록 나나짱은 갈수록 이뻐지네



귀여운 세사람 ㅋㅋ



미키오 도움으로 결국 자리도 마련했건만..



그리고 또 점점 이뻐지는 여기 한사람



근데 마사미양은....... 머.. 수수한 캐릭이니까;; (학생때가 더 이쁘게 나왔던듯;)



타다센세의 농담 한마디에



생라면 뜯어먹는 츠루 ㅋㅋㅋㅋㅋ



자 이제는 잊기과정을 가는건가..



두사람 키로 하는 장난질 좀 좋아하지 ㅋㅋ



정월의 뭔가를 햄버거로 시도하는듯해보이는 ㅋㅋ



으하 자유의 여신상이 노크하는걸 금지표시 ㅋㅋ 섬세하네



겨울이라 이번엔 눈싸움이나 눈사람 만들려나했더니; (아 눈도 없구나;)



2화를 본 사람이면 저들과 같이 켄을 추억할수있는 음악이 나오던..




에효.. 켄조.. 미워할수도없고..



서프라이즈파티 진짜 좋아해 ㅋㅋ



귀여운 타다센세 ㅋㅋ 이쪽도 미워할수없고 ㅋㅋ



비씨카드인가 그런 광고가 유행했던것도 같은데.. (일본도 같은 광고였나)



자 이번엔 옥상에서 해맞이..  이렇게 9화는 시청률 확올라 19.1%



이 두사람 좋아 ㅋㅋ



자 이제 마지막 사진.. 어케 될것인가!



미키오는 담주에 또 돌리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