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얼굴 가리는게 싫어서 ㅋㅋ 내려서 캡쳐 올리기;




지금보니 말도 호피무늬 ㅋㅋ 아놔 ㅋㅋ



점점 게임설명이 깜찍해지십니다요;



열심히 설명했는데 상대가 다 듣고있었 ㅋㅋ



드뎌 벗는구나 선그라스;




벗으니 이리 이쁜걸..



여전히 비현설적인 공간 설정



좀 웃겼다 ㅋㅋ 표정



여튼 예상대로.. (어찌 이번화는 토다보다 얘 캡쳐가 많어;; 이제 안나오는건가 그럼;)



여러가지 다양한 배경 설정도 힘드시겠어;



착한건 알겠는데; 그야말로 아키야마덕에 묻어가면서 남걱정하는건 좀 짜증나더라;;



과연 예상대로;;



여전히 대단하신 패션감각;;



여기는 좀 예상외였던;; 생각보다 일찍 게임이 끝나고 패자부활전이 될줄 몰랐;; 드뎌 아키야마 없이 혼자 승부하는건가 토다;; 주연 간바레!

근데 너무 내용보다 연출로 끄는 경향이 있어서 점점 지겨워지고있어;; 끝까지 볼지 잘 모르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