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남자2 」, 「화려한 일족」을 넘는 시청률로 톱

2 월26 일15 시48 분 오리콘

 드디어 후반이 되어, 나머지1 개월의 전개가 주목이 되는 겨울의 연속 드라마.「화려한 일족」 「꽃보다 남자2 」 「파견의 품격」의 인기3 작품이 특히 뜨거운 주목을 끌어 그 시청률 레이스의 행방에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2/19 ~2/25 )는 마침내 톱이 바뀌는 결과가 되었다 (랭킹표는 이쪽 ).

 여전히, 호조를 과시해 지난 주도 각각 시청률20 %대를 지켰던 3 강드라마. 거의 동일 선상에 줄지어 있다고 해도 괜찮은 상황에 있는 이3 작품이지만, 마침내 그 순위가 바뀌었다.
 방송 시작으로부터 지금까지 부동의 드라마 시청률 톱에 군림한 「화려한∼」이었였지만, 이번 주는 마침내 「꽃보다 남자2 」(22.7 %)가 톱에 섰다( 「화려한∼」21.1 %). 한편, 전주에 급진을 보인 「파견의 품격」도20.2 %로 계속해서 호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지 이 생활감있는; 엑셀 그래프;;

 그래프대로, 과거의 주에 봐도 완전히 예측을 불허한 상황이 계속 되고 있던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앞으로도, 언제 이 순위가 바뀌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 계속 되는 것이 예상된다.

 드라마 후반에 도달하는 타이밍에 덧붙여3 작품이 시청률20 %대를 지키면서 치열한 레이스를 보이는 지금 쿨은, 그 만큼 드라마의 화제가 분위기가 살아, 주목이 모여 있는 것일 것이다. 덧붙여서1 년전의 같은 시기로의20 %를 넘었떤, 민간방송 연속드라마에서는 후지텔레비계 「서유기」1개 뿐이었다.

 상기3 작 이외에도 숫자를 늘린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던 이1 주간이었지만, 이 앞 한층 더 주목을 끌 것 같은 기색을 보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후 탑에도 떴다

여튼 오메데또~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