伴 省吾 アップレンディスタ (見習い) 松本 潤
     
与那嶺 司 カーポ・カメリエーレ (給仕長) 北村 一輝
日々野 あすか アンティパスト《前菜》 担当 香 里 奈
香取 望 プリモピアット《パスタ》 担当 佐藤 隆太
    *
宍戸 美幸 ディレットーレ (支配人) 内田 有紀
    *
桑原 敦 ソットシェフ (副料理長) 佐々木 蔵之介
宍戸 鉄幹 オーナーシェフ 市村 正親


반쇼고 - 마츠모토 쥰



말이 필요없는 우리들의 반쇼고;; 막강 캐릭터들 사이에서 열심히 괴롭힘 당해주세요 ㅋㅋ

요나미네 - 기타무라 카즈키



악역전문;;; 원작설정의 진한 캐릭이랑 딱인데 이분이 두번째라는건 암래도 설정이 변화가 있는듯하네요. 여튼 악역 전문답게 제대로 괴롭혀주실듯 ㅋㅋ

히비노 아스카 - 카리나



내가 걷는 길에서 히로인이었던.. 모델 출신으로 넘 이뻐요! 아마 후쿠오카의 그녀보다는 이쪽이랑 연애라인이 형성되지않을런지.. 아마 쇼고보다 선배인듯하고 약간 냉정한 캐릭인거같던데.. 그런 설정 넘 좋아하는데^^

카토리  - 사토 류타



원래는 쇼고를 괴롭히고 대립의 한복판에 있어야하는 카토리인데 4번째가 되고 사토류타라는건 암래도 그역을 요나미네랑 캐릭이 변경되는건 아닌지.. 여튼 너는펫에 이어 두번째 공동출연이네요 ㅋㅋ

*

시시도 미유키 - 우치다 유키



영화 꽃남 츠쿠시셨죠^^ 드라마 도묘지와 영화 츠쿠시의 만남이네요. 아마 홀담당? 이쪽과도 연애가 될런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원작을 안봐서;) 여튼 여자캐스트들도 다 좋아요

*

쿠와하라 아츠시 - 사사키 쿠라노스케



역시 내가 걷는길에서 형으로 나왔던 (그외에도 여기저기..) 쇼고에게 잘해주는 분으로 나오는듯?

시시도 데칸 - 이치무라 마사츠카



마이보스에서 나가세 아버지로 나오셨던.. (실제로 시노하라 료코의 남편이시기도하고..) 아마 쇼고를 지켜보는 쪽?  

+ 예전에 소문돌았던 캐스트보다 호화롭네요^^ 좋아요. 그리고 묵직한분들이 많아서 신뢰가 확 가는.. 밤비노 어여 보고싶어졌어요^^



'허구헌날 일드 > 2007년 2분기 - 밤비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비노 영상 추가  (8) 2007.03.23
밤비노 공식홈 갱신 + 추가 캐스트  (6) 2007.03.15
밤비노 CM  (12) 2007.03.06
키타무라 카즈키상;;  (11) 2007.02.21
밤비노 확정 기사  (10) 2007.01.2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