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현지에서 보는거 실패하고;; 오자마자 찾아본 7화




귀여운 망상 도련님보다 이렇게 화내는 도련님이 더 좋은 -_- 나름 일관성있는 내취향-_-



여튼 그렇게 화내시더니



낚였다 -0-



긴다이치도 생각나고 ㅋㅋ (여튼 요리보고와서 이런 도묘지보니 적응이;;)



역시나 그 발언은 여러가지 해석이 가능했던듯..



여튼 이러고 있다가



이렇게 ㅋㅋ (츠쿠시양 ㅋㅋ 아무리 놀래도 대걸레로 탁자는 ㅋㅋ)



감히 도련님 옷에 흘리기도하고..



여튼 맘에 남으셨었군요 도련님 (의상도 그때랑 비슷)




그래도 둘이 이러는게 보기 좋구나



신나서 맞장구 쳐줬는데..




짜증내는 츠쿠시 ㅋㅋ



급좌절 ㅋㅋ 귀여워




심기가 불편하신 도련님




알고보니 언니들 난리났었던 ㅋㅋ (그치 이게 웬 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7화에서 젤 이쁘게 나왔다고 생각했던 장면^^



오호.. 과연.. (근데 원작과 달리 이쪽계 아들인게 이모저모 편리하게 쓰이긴 하는데.. 과연 저런집 아들이랑 놀게 허락했었을까 나머지 F3 )



쓰러진 유키를 향해 뛰어오는 도묘지와 츠쿠시 (마치 신과 양쿠미 생각났던..)



자...장미;; 그..그것도 백장미;;



여튼 어울리십니다



마츠다 류헤이? -_-



소지(二)로, 소이치(一)로.. 과연 충분히 있을수있을만한..



분명 엠스테에선 우주복이 안어울리신다고 하셨는데...




그쵸;; 늘 일대사는 무리셨죠 <- 이게 다 투명님이 퍼오셨던 게시물탓-_-



왠지 좋았던 대사..



우주복입고 수족관;; (털코트입고 동물원이나;) 슈르다나..



7화에 다나카 케이가 게스트출연 한다더니... 대사 한마디;;



여튼 소지로 에피소드, 원작처럼 지들끼리가 아니라 한명씩 맡아서 진행되니 좋았..



도묘지 - 츠쿠시 장면에서도 안나왔었던 화면분할;;



만화에서만 보던 장면인데.. 음.. (원작에선 오렌지로드였던 기억)



확실히 어려운 연기가 필요했던.. (그래서 몰입하지못했다 쇼타군-_-)



여튼 이일을 계기로 츠쿠시가 각성




루이를 만나러 간다니 동요하시는 도련님, 하지만 결국 츠쿠시가 먼저 결단을 내리는구나..  



루이파인 언니는 옆에서 루이 불쌍하다고 난리 -_- (같이 안봐 이제 췟 -_ -)



저런 의상이 시게루에게 어울리는듯..



과연 이쪽은..



이 자리까지 만들다니.. 사타케 정말-_-



여튼 이것만 믿어보자!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