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발 ♡



길고 아름다운 손가락 (?)



자고 일어난 머리가 귀여운 잇페이



오늘의 로고



밝고 은근히 괜찮은 아이인듯 보이는 토키오 (사과만 안먹었어도-_- 더 이뻐했을꺼다;)



여튼 오카미상 가출사건 발생



화가 나면 무섭다는 분 등장;; (복선인가-_-)



여튼 잇페이는 아가씨와 스가모로 오카미상을 찾으러가기에 선발




과연 할머니들의 하라주쿠;;;



아가씨는 할머니는 그새 잊어버리신듯;



허.. 이놈의 인기란.. 잇페이 썩소



왠지 이런 모습은 첨뵙는듯한.. 늘 기모노만 입으셔서;;



이제 스가모의 마마가 되셨나;; 요 기미코상..



이야~ 아름다운 손가락 ....



예 이분은 아버지가 어딨는지 알고있습니다 (후라노에서 찻집하시죠-_-)



이젠 사과에 이어 귤까지?



잎사귀 한개가 넘 귀엽다



니노님 커피크림 공격에



아가씨 급접근;; 그나저나 벌써 남편감으로 찍어두셨;; (이봐요;; 저분은 이미..)



스킨쉽 강해 니들-_-



보고싶었어요 유키노짱의 기모노모습 역시 잘어울..



이쪽 세언니들 좋아요



그나저나 오카미상 여기계셨;; (표정이 거의 셧더마우스정신 <- 개콘본사람만 아는;)



방이 작으면서 아기자기



진짜 할머니와 손주같..




이번화 너무 반칙으로 귀여워요 니노님 ㅜ_ㅜ



이쪽도 딱 아들과 어머니같..



어머니 소리에 기쁘신



정말 유난히 초등학생같아 보였;; 이런 23살 없어요;



식칼 ㅋㅋ



완전 초 압권이었던 후반 ㅋㅋㅋ



근데 은근 니노님 놀라는 표정도 한가지;인 경향이..



그 돈은 왜  집어 ㅜ_ㅜ 완전 귀여워



오...오레쟈 나이데스 ㅜ_ㅜ



귀여운 니노님에 사망 ㅜ_ㅜ



자연스럽던 실신연기




거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빨간 팬티 ㅜ_ㅜ



그리고 링고노 기미와 재회 ㅋㅋㅋㅋ (캡셔님 최고 ㅋㅋ)




엔딩에선 술도 마셨




이 세사람 좋아요



담주엔 ㅜ_ㅜ

그나저나 아가씨는



이런것도..



이런것도..



이런것까지.. 링고노 기미보다 팬들을 분노케하는 역인듯 ㅋㅋ

'허구헌날 일드 > 2007년 1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애하는 아버님 5화 - 14.1%  (8) 2007.02.09
화려한 일족 4화 - 23.0%  (4) 2007.02.06
화려한 일족 3화 - 23.5%  (0) 2007.01.30
나쁜 녀석들 1, 2화  (0) 2007.01.28
화려한 일족 2화 - 21.8%  (2) 2007.01.2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