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핫; 밀렸다가 몰아쓰는 ㅋㅋ



전반이 치아키의 성장얘기라면 후반은 노다메의 각성 위주 랄까..



S오케로 한걸음 성장한 치아키는 새로운 오케의 제안을 받게되고..



어쩜 넘어진 각도도 ㅋㅋ



덜여문 멤버를 조련했던 S오케, 이젠 다 여문 멤버들과 잘지내는 법을 가르쳐줄 RS오케로..



너무 많다니까 눈뒤집기-_-



아놔 사쿠마상 넘 좋아 ㅋㅋ (그리고 밋치상 딱이야)



그리고 후반에 가장 정이 갔던 캐릭은 에토센세..



프리고로타로 꼬시기 ㅋㅋ (이미 파악된 노다메 ㅋㅋ)



동작까지 자막으로 넣어주는 자상함 ㅋㅋ



울먹이는 미네가



신경쓰이는 치아키 ㅋㅋ (결국 저날 연습을 때려쳤지 ㅋㅋ)



은근 프로이드적이야; 이 드라마;; (<- 뭘안다고 ㅋㅋ)



노다메! 기회를 이용할줄아는구나!



그만좀 뒤집으세요 -_ㅜ



이런 깜찍한 ㅋㅋ



아놔 이라인도 넘 좋아 ㅋㅋ



우치와엔 사진이 기본이지 ㅋㅋ



넌 내가 반한 여자니까 <-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그렇게해도 안되더니 노다메 시계에 한방 ㅋㅋ 딱 만화스러운 ㅋㅋ



아놔 서비스컷~



예고편으로 너무 좋아했던 장면 ㅋㅋ (슬슬 둘의 라인이 ㅋㅋ)



엄청 사재끼는 치아키에 비해 "미안 키요라 가난해서" <- 이게 왠지 맘에 들던 ㅋㅋ



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카니 ㅜ_ㅜ



깜찍하십니다 ㅋㅋ



반가운 미르히~ (표범무늬 ㅋㅋ)



후반엔 화려한 피아노곡을 많이 들을수있어서 좋았던..



넌 어쩜;; 만화에서 튀어나왔냐;;



반가운 이 아역;; 여튼 이런 트라우마가;; (역시 프로이드적 <- 응?)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