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님글보고 나도 해보고싶어서 ㅋㅋ 필스맘대로 2006 일드 어워드;;

일단 후보작은 1편이라도 받아봤던 아래 작품들.. (총 42작품; 많다;)

서유기, 언페어, 백야행, 간호사 아오이, 야왕, 식탐정, 코바야카와 노부티의 사랑, 시효경찰, 론도, 짐승의길, 신은 주사위를 던지지않는다, 가치바카 (1분기) 못난이의 눈동자를 사랑해, 의룡, 프리마담, 쓰레기변호사, 내일은 맑음, 갸루사, 7인의 여변호사, 쿠로사기, 어텐션 플리즈, 톱캐스터, 부호형사2, 맛있는 프로포즈, 특명형사 돈카메 (2분기) 신부는 액년, 마이보스 마이히어로, 결혼못하는 남자, 불신할때, 사프리, 단도리, 태양의 노래, 시모기타 선데이즈, 레가타 (3분기) 내가 걷는길, 14세의 엄마, 닥터 고토의 진료소 2006, 세라복과 기관총, 단하나의 사랑, 노다메 칸타빌레, 철판소녀 아카네, 배우의 혼 (4분기)

시상으로 들어가면~


작품부문


일단완수상 (일단 중도탈락없이 DVD굽기까지 완수했던 드라마들) - 서유기, 언페어, 백야행, 마이보스 마이히어로, 결혼못하는 남자, 노다메, 내가걷는길

애석상 (다른드라마들 보고있어서 이번엔 탈락했지만 다음에 기회되면 꼭 제대로 보고싶은 드라마) - 시효경찰, 14세의 엄마

뒷심상 (뒤로갈수록 빠져들었던 드라마) - 언페어 (정말 첨엔 사건끝나면 그만볼까했었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장난아니었음;;)



폭소상 (보면서 가장 많이 웃었던 드라마) - 마이보스 마이히어로 (오버도 심했지만 머 거의 매회 배잡고 본듯)



최루상 (보면서 가장 많이 울었던 드라마) - 백야행 (정말 한편, 한편 볼때마다 울었;;)



주제가상 (드라마와 어울리고 제일 좋아했던 주제가는) - 백야행 시바사키 코우의 影



닭살상 - 대사한마디로 KO시켰던 단하나의 사랑;



서비스컷상 - 치아키선배도 많았지만 역시 쿠로사기일까나.. (온갖 코스프레에;; 9화의 그장면까지 <- 응?)




캐릭터부문


캐릭터상 (제일 애착이 가고 헤어짐이 아쉬웠던 캐릭터) - 결혼못하는 남자의 쿠와노 (아저씨 은근 정들었;)



캐릭터 단체상 (전체 캐릭터에 정이 갔던 드라마) - 노다메 칸타빌레 (역시 만화원작들이 그런 경향이..)



커플상 - 노다메의 치아키 선배 + 노다메짱



안어울렸던 커플상; - 사프리의 이토 미사키 + 카메나시 카즈야



애절상 - 결혼못하는 남자의 켄짱; (눈빛연기 최고;;)







번외부분-_-


오빠머리좀;;상 - 야왕의 코스케, 백야행의 저분;; 공동수상;;




오빠살좀;;상 - 백야행의 ;; (심각한 드라마에 어인;;)



코스프레상 - 서유기 기무라 타쿠야



왜그러셨어요 코스프레상 - 역시 서유기 나리미야 히로키;;



쇄뇌상;; - 식탐정의 이가라시! (보신분들은 아실듯;) 그리고 내가 걷는길의 카레는 역시 치킨카레-_-



CG상;; - (쟁쟁했으나 수상은;;) 철판소녀 아카네; (오코노미야키휘두르며 불뿜던;; 장면),의룡 (죽은 심장을 살리던 장면;)





회상상; (그분 퐈슨으로 그분의 예전작품이 다시금 생각나게했던 작품;) - 가치바카, 사프리





낚시상 - 결혼못하는 남자의 켄짱인형; (아놔; 진짜인줄알았다구;;)



마누라(?) 연기상;; - 마이보스 마이히어로의 테고시;; (그 마키! 모~ 는 최고였;;)




기발한 소품상 - 부호형사의 즈라버섯; (가발쓴 버섯 어쩔꺼야; 서유기의 가유과도 좋았지만 부호형사는 현대물이라는데서 한표더;;)



머 이정도;; 이제 2007년엔 어떤 드라마들이 즐겁게 해줄지 기대~ (일단 꽃남2부터 있고 ㅋㅋ)

'허구헌날 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4분기  (1) 2008.10.2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