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런던하츠보고있는데 타무라택시에.. 에에? 차태현?



근데 첨부터 나오는 한국자막이-_- 게가 먼저 탈께요-_-



타무라택시는 게스트를 목적지까지 아츠시가 택시운전하면서 토크하는코너.. 일단 차태현이 타자 견우야~ 하는 전지현 흉내로 시작 ㅋㅋ




새드무비 홍보차 일본에 간 차태현, 그리고 팬이라는 아츠시.. (전지현 팬이겠지-_-)




역시 차태현 인지도는 엽기적인 그녀때문인듯.. 근데 저폰트;; 넘 북한틱;;




전지현 약혼자에게 전지현에 대한 사항을 조목조목 알려주던씬.. 전지현 만나고싶어서 한국말 공부했다는 아츠시




그래서 나온 아츠시의 한국말 "여성을 기쁘게 하는 말" 근데.....................................
아츠시답다-_- 근데 아츠시말도 말이지만;; 진짜 한국말 자막이 압권-_- (발언은 자*라고 했는데 저..저건 모니;; 일본번역이 젤 낫다;; 아소코.. 아놔;; 자막이 젤 심해;; 일본말>아츠시발언>자막 순-_-)




여자에게 인기있으려고 배웠다는 아츠시-_- (근데 무지하게 아츠시답다;;)




일없지으 <- 저말 북한사람이 담당했나;; 차태현은 "그렇죠 일본은 괜찮죠" 라고 했는데;;




두번째 한국말.. 아놔;; 역시 아츠시 ㅋㅋ




한국인들이 웃을꺼라고.. 웃긴웃죠 ㅋㅋ




요상한 한국말 피로 다음엔..




요상한 일본만 가르치기 ㅋㅋ




무슨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허접한 말들인듯 ㅋㅋ 열심히 따라하는 차태현




마지막에 택시비로 천만원을 요구하는 아츠시 ㅋㅋ 그거 첨엔 첫만남?으로 들었다가 나중에 웃어버리는 ㅋㅋ
심한단어들;; 나오긴했어도 그래도 반가웠 ㅋㅋ

'살아가기 > 집에서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最後の雨  (2) 2006.11.27
사쿠란;;  (12) 2006.11.26
오란고교호스트부 최종회  (4) 2006.10.01
지카오기  (0) 2006.09.07
최근 가장 맘에 드는 커플(?)  (2) 2006.08.0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