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언론에 노출되신 도련님 뉴헤어.. (버닝분점에 올렸지만 정리차원에서 여기에도.. 어차피 드라마 리뷰는 여기에 올릴꺼니까..)






아마 포스터 촬영 현장



도묘지 + F4 크랭크인 현장


그리고 새로 홈도 오픈 http://www.tbs.co.jp/hanadan2/


「꽃보다 남자 2」NY로케

 인기 드라마의 속편으로, 내년 1월에 스타트하는 TBS계 「꽃보다 남자 2(리탄즈)」(금요일·밤 10시)의 첫회가, 미국 뉴욕 로케에 의한 2시간 15분 스페셜(1월 5일, 밤 9시)로 방송되게 되었다.


 인기 코믹을 원작에, 이노우에 마오(19) 연기하는 명문 고교에 다니는 주인공·츠쿠시와 학원을 좌지우지하는 후계자 4인조로, 아라시의 마츠모토 쥰(23), 오구리순(23), 마츠다 쇼타(21), 아베 쯔요시(24) 이 연기하는 「F4」를 그리는 청춘 러브 스토리.


 작년 방송의 전작은 평균 19·7%의 고시청률을 기록했다.파트 2의 제작이 결정 후, 프로그램 홈 페이지에서 원작의 보고 싶은 에피소드나 캐릭터를 모집.츠쿠시와 마츠모토가 연기하는 도묘지의 NY로의 재회 씬은 요망도 많아, 11월 하순부터 9일간의 예정으로 연속 드라마에서는 이례의 NY로케가 결정되었다.


 또, 팬에게 응하는 형태로 카토 나츠키(21) 연기하는 오가와하라 시게루가 레귤러, 제1회의 게스트에게 이쿠타 토마(22) 분하는 오리베쥰페이가 원작으로부터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