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와라 노리카와 결혼!!!!!!!!!!!!!!!!!!!!!!!!!



오빠 대박이다;; 지금이야 한물갔지만 대형스타였잖아;; 노리카;;


후지와라 노리카, 개그맨의 진나이 토모노리와 결혼…드라마로 공동 출연


 사랑 많은 여자로서 주목받아 온 인기 여배우 후지와라 노리카씨(35)와 요시모토 흥업의 인기 개그맨 진나이 토모노리(32)가 년초에 결혼하는 것이 15일 밝혀졌다. 두 사람은 같은 효고현 출신. 드라마로 공동 출연으로 불과 4개월로 "열애 성취"다.

 관계자에 의하면 2명은 금년 7월 11일에 방송된 스페셜 드라마「59번째의 프로포즈」(일본 TV계)로의 공동 출연을 계기로 교제를 스타트. 노리카씨는 도쿄, 진나이씨는 오사카가 일의 거점이지만 가끔 록뽄기 힐즈등에서 데이트를 해 왔다고 말한다.

 2명은 벌써 친족을 포함해 칸사이의 신사에서, 일본 전통식의 모습으로의 신전 결혼 등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하고 있어「빠르면 연초에 바로 식을 올릴 예정」(관계자)이다.

 만남의 계기가 된 드라마에서는 노리카씨는 수완가의 미인 편집자, 진나이씨는 노리카씨에게 맹어택을 걸치는 연하의 오타쿠 청년역을 연기하고 있었다.

 또, 노리카씨는 현재 드라마「다멘즈워커」(텔레비 아사히계)에 주연중으로 이쪽에서는 남운을 타고 나지 않는 OL를 코믹컬하게 연기하고 있지만 현실에서는 요시모토의 이케멘과 연결되게 되었다.

 노리카씨는 지금까지 배우 카토 마사야씨(43)나 뮤지션과의 연애가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다. 최근의 매스컴 취재에서는 자신의 결혼식에 대해서「현대 드라마에서도 시대극에서도 입은 적이 없는 쥬니히토에, 오스베라카시로 시집을 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노리카씨는 효고현 니시노미야시 출신. 헤세이 4년에 미스 일본 그랑프리를 수상. 수많은 드라마로, 톱 여배우로서 활약. 11년과 12년에는 CM탤런트 호감도 랭킹으로 연속 선두를 획득했다.

 또, 14년에는 일한 친선 대사를 맡아 전쟁 피해를 당한 나라들을 방문해 사회파 르포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진나이씨는 효고현 카코가와시 출신. 요시모토 흥업의 탤런트 양성소 NSC11 기생으로 동기에게는 나카가와가, 타무라켄지 등이 있다. 사회자나 개인기로 오사카, 도쿄에서 활약.「엔타의 신」(일본 TV)에 출연해 콩트 형식으로 음성이나 영상에 대해 특코미를 넣는다고 하는 독특한 예풍으로 "웃음의 뉴웨이브"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


* 기사 출처는 네이버의 오와라이 카페에서;;


* 콘서트 후유증으로 업뎃하는법 까먹었었는데;; 이런걸로 업뎃시작이냐-_-

'살아가기 > 허구헌날잡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싸 건대  (2) 2006.12.04
김장;;  (8) 2006.11.19
앞으로 일주일  (2) 2006.11.05
블로그 고민..  (4) 2006.11.02
잡담 1016  (2) 2006.10.1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