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행」주연·야마다 타카유키에 사생아 발각


 TBS 드라마 「백야행」(목요일 밤 9·00) 에 주연 하고 있는 인기 배우 야마다 타카유키(22) 에 사생아가 있는 것이 14일 , 알려졌다. 교제하고 있던 여성(22) 이 작년 10월에 사내 아이를 출산 , 친가에서 기르고 있다. 작년 봄에 임신을 알 수 있었을 때 , 2명이 서로 이야기해 , 결혼은 하지 않고 , 자식을 낳는 것에 합의했다. 야마다는 생활비 , 양육비등 모두 부담하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의 주연작이 차례차례로 히트 해“상쾌계”이케멘으로서 인기인 야마다의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다.
 스포니치 본지의 취재에 의하면 , 작년 봄 , 교제하고 있던 같은 나이의 여성으로부터 임신한 것을 전해들었다.


 정확히 영화 「전철남」이 공개되어 흥행 수입 37억엔의 대히트를 기록하는 타이밍. 결혼하는 것을 포함해 2명이 몇번이나 서로 이야기한 결과 , 자식을 낳아 , 여성이 길러 가는 것에 합의했다.
 출산한 것은 작년 10월. 건강한 사내 아이로 , 야마다는 알고있고. 아이는 야마다를 닮아 있어 , 매우 사랑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다고 한다.


 2명은 극히 원만한 대화를 했기 때문에 , 관계는 양호. 전문가에게 생활비나 아이가 성인 할 때까지의 양육비를 계산받아 , 모두 야마다가 부담하고 있다. 결혼에 이르지 않았다고 하는 의미에서의“위자료”도 지불하고 있는 것 같아 , 최대한의 성의를 지불하고 있다.


 젊은 연예인의 사이에“할 수 있어 버렸다 결혼”이 잇따르고 있는 중 , 결혼이라고 하는 선택을 하지 않았다 드문 케이스. 야마다는 중학 졸업 후에 연예계 진출 해 , 부지런히연기의 공부를 거듭하면서 , 충실한 노력으로 주연의 자리를 획득해 왔다. 그것은 교제하고 있던 여성이 「제일 잘 알고 있었다」(친한 아는 사람)이라고 한다. 배우로서 제일 소중한 시기인 것을 이해해 , 2명이 낸 결론이었다.


 아이의 모친인 한 때의 애인의 소원은 , 「가정」을 버린다고 하는 희생을 지불해서까지 선택한 길에서 성공하는 것. 야마다는 , 배우로서보다 크게 성장해 가는 모습을 모자에게 보이게 해 갈 수 밖에 없다.


 ◆야마다 타카유키 1983년 10월 20일 태어나고의 22세. 카고시마현 출신. 99년에 일본 TV의 드라마 「사이코메트라 EIJI2」로 데뷔. 01년에 NHK아침의 연속 TV 소설 「츄라상」으로 주인공의 남동생을 연기해 주목을 끈다. 03년에 후지텔레비 「워터 보이즈」로 드라마에 첫주연 해 , 브레이크. 작년 「전철남」으로 영화 첫 주연. 주된 출연작은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 사랑을 외치다」 「H2 ~너과 있던 날들 ~」, 영화 「드래곤 헤드」 등.
(스포츠 일본) - 2월15일6시4분 갱신


깜짝이야;; 야루네~ 료군~



그래도 백야행에서 젤 이쁘게 나왔다고 생각하는거 골랐다;; 근데 새삼;;

살 많이 쪘구나;; (불과 3화 차이인데;;)

'살아가기 > 집에서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토시, 코우  (4) 2006.03.17
이효리 겟야 뮤비 캡쳐  (4) 2006.02.19
캡쳐 방출 2  (4) 2006.02.14
비스트로 smap에 나온 장동건  (12) 2006.02.07
우타와라에 출연한 비 (뒷부분 토크 추가)  (25) 2006.02.0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